김해 인제대 맛집 Dr.닭터 항상 맛있는 치킨스테이크
본문 바로가기

먹고, 만들고

김해 인제대 맛집 Dr.닭터 항상 맛있는 치킨스테이크

인제대 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Dr. 닭터 입니다. 인제인이 정한 맛집이기도하거니와 한결같이 변함없는 맛과 가격이ㅎㅎ 그리울때면 한번씩 찾아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글쓰다보니 또 가고싶어지는 닭터 치킨스테이크 예요. 주차공간이 항상 부족한 거리라서 왠만하면 차는 먼곳에 대놓고 걸어가거나 하는게 좋죠. 학생때는 그저 수업듣고 D동에서 열심히 학교를 내려가서는 열심히 먹고 또 산오르듯 올라가곤 했는데 말입니다. 그게 벌써 십년도 넘었네요.




예전에는 현금만 계산했던것 같은데 아..학생때라서 그런건가 그래도 가게되면 이상하게 현금계산하게되는 곳이예요. 아 물론 카드도 받습니다. 예전에는 현금밖에 안됐는데 이제 카드도 받게 바뀌긴했더라고요. 시간이 많이 흘러서 그런가보다면서. 들어가면 항상 양념으로 주세요 하고 시키면 기본 찾이랑 밥이랑 주세요. 밥도 많이많이 더달라면 더주시기도 하고요 ^^




샐러드의 정석은 역시 양배추에 케챱+마요네즈입니다 옳습니다.




치킨하면 치킨무가 빠질수없죠.





김치도 항상 적당히 새콤하니 맛있어요 ^^





저는 밥은 항상 남기지만 남자분들은 한그릇 뚝딱하는 흰밥






메인디쉬 치킨스테이크 ㅠ_ㅠ 너무 맛있어요. 먹고싶다.




나이프랑 포크를 기본으로 주시니까 잘라서 먹으면됩니다. 밥도 포크로 먹어요 냠냠




저는 밥 조금이랑 치킨이랑 냠냠 먹는 편이고 밥은 보통 비벼서 먹어요. 어디다 비벼먹냐면요.





이렇게 비벼서 냠냠 먹습니다. 맛있겠죠? 호랭이가 김해 김해내려오면 꼭 같이 먹으러가야겠어요. 다짐다짐 혹시나 김해 인제대 근처에서 오랜만에 밥먹을생각이 드셨다면 닭터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