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보고, 해보고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아이스볼 동영상 담아옴♥


  제가 말이죠. 휴대용 선풍기 이런거 안들고다니는데 말이죠. 

  갱년기인 엄마도 아니거니와 평소에 열이 많지도 않아서 보통은 춥다춥다 하는데 말이죠. 프롬비 아이스볼은 너무 귀엽고 깜찍하고 거울도되고, 보조배터리도되고, 선풍기도 되고!! 거기에 핸디용, 탁상용, 목걸이용으로 변신되는지라 휴가철에 필수로 챙겨야하는 아이템이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준비해봤어요. 프롬비 아이스볼 바람세기 및 사용법. 1분전격 후기 동영상 !! 바람세기도 1단2단3단까지 조절되는 아주 아주 조그만한 녀석이 안되는게 없는.. 5초만기다리고 보시면되어요.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 2018버젼이예요. 아이스볼, 스노우볼 이렇게 있던데 아이스볼이 보조배터리로도 사용가능해서 가격이 좀더 있습니다.  검색해보면 2만 7~8천 정도에 판매되고있어요.탁상용, 핸디용, 목걸이용으로 세가지버전의 휴대용 미니 선풍기로 변신하는 아이예요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프롬비 아이볼 화이트 하얀색 잘골랐다 싶은데요. 이번 월드컵을 기념해서 빨강색도 한정판매중인걸로 알고있어요. 커플로 하시려면 네이비 화이트, 혹은 네이비 인디핑크 이런색으로 하셔도 좋을듯? 하단에는 거울이 있어서 여름철 화장할때 필수품이 될것 같아요.




목에 걸어서 다니고 싶을때는 넥스트랩으로 사진에서 보시듯 채워서는 착용하시면되구요. 손이 자유로워서 활동하기에 용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