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보고, 해보고

산토리니블루 컬러트리트먼트로 파란색머리, 초록색머리 헤어변신하기


안녕하세요 매드엔젤입니다. 이번에 제이숲 산토리니블루 단독 1개 120ml로 셀프염색을 해봤어요. 저는 탈색모라서 컬러트리트먼트로 염색을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색도 선명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만족중이랍니다. 노란? 느낌의 머리카락보다는 보라색이나 파란계열을 좋아하는지라 산토리니블루로 선택했는데요. 생각보다 파란색머리라기보다는 초록색머리 혹은 청록색머리에 가까운 느낌이었어요.


집에서 염색하려면 손이 많이(?)가기도 하고 많이 어질러지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준비해본 컬러트리트먼트사용법 동영상입니다. 네이버TV 채널 세상쓸다에 업로드한 영상인지라 혹시나 티스토리에서 안뜨는 경우도 있으니까 주소랑 영상직접링크 두개다 남겨놓을테니 편하신데로 확인해보세요. 3분정도의 짧은 영상으로 2배속을 활용해서는 만들었습니다. +_+




영상보시는거 좋아하시면 영상을 아니신분들은 +_+마저 읽어주세요.

원래 제 머리상태는 옴브레염색을 위해서 미용실에서 탈색을 2회정도 진행한 머리였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셀프탈색을 1회더 했었던 총 3번정도 탈색한 모발이예요. 컬러트리트먼트는 탈색모발에 하는 염색이라고 보시면되구요. 백발에 가까울수록 더 정확한 컬러가 표현됩니다. 제 헤어상태는 위 사진과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산토리니블루를 잘 발라주었는데요.

컬러트리트먼트 하기전에는 반드시 샴푸만 단독사용하시고요. 적당히 타올로만 닦아주시고. 젖은 상태의 모발을 엉키지않게 잘 빗어줘야합니다. 빗질을 잘한 상태의 모발에다 컬러트리트먼트를 머리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발라주시면되는데요. 전체적으로 다 발라주신다음에 10분정도 방치해주시고요. 방치한이후에는 '찬물'로만 색이 나오지 않을때까지 헹궈주시면됩니다.


생각해보면 참 간단한 과정이긴한데 -_-^거울을 360도 둘러놓고 할수도없으니 혼자서하긴 좀 힘들긴해요. 저처럼 나름 많이 염색을 하다보면 어느부분이 염색이 덜되는지 경험에 의해서 좀더 실력이 늘어나거나 하더라고요. 혹시나 염색하실때 걱정되는 부분이 있다면 영상한번더 확인해보시고 완벽한 셀프염색을 할수 있길 !! 제가 응원합니다.

으앙 몇일있으면 독일전이죠..-_-마지막 응원을위해 빨강빨강으로 해보...고는 싶으나 정말 이렇게 헤어컬러를 자주 바꾸다가는 제 머리결이 걱정되기도하니까 다음 컬러는 브라운계통의 컬러트리트먼트로 다시 셀프염색하고 찾아와야겠어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모두모두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