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보고, 예뻐지고

(영상)데이트메이크업★ 키스해도 안지워지는 지속력좋은틴트 립메이크업★

  안녕하세요 따뜻한 매드엔젤입니다.

  오늘은 데이트메이크업 할때 중요한한가지예요. 

  잘 지워지지않고 지속력도 좋은 거기에 끈적이지 않는 립메이크업 아이템을 소개시켜드릴려고 왔답니다. 제가 평소에 데일리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사실 일할때 커피나 물도 많이 마시기도하고 개인잔을 사용하는지라. 너무 립스틱이 많이 뭍어나면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 일일히 씻기도 불편한데 바를때는 촉촉하지만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립 그로우 틴트가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1분 9초 짜리의 짧은 영상이예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어퓨 트루매트플루이드 PK02 타임아웃 컬러입니다. 사랑스러운 핑크계열의 매트한 글로우 틴트라고 볼수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저처럼 미끌미끌한 립제품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사실 원래라면 립스틱을 즐겨 사용했어요. 립글로우처럼 번들번들 거리는건 제 취향이 아니거든요.

  어퓨 트루매트플루이드 PK02 타임아웃 발림성은 틴트지만 바른후에 매트하게 입술에 착붙는 스타일이고 금새 말라서 화장지나 물컵에 립컬러가 뭍어나지 않습니다. 남친 하얀 와이셔츠를 지켜줄수 있는 그런 립 제품이랄까요.(웃음)

 영상을 보시면 나오겠지만 화장지에 음파 음파 바르고 살짝 마른뒤에 바로 했보기도 하고 물컵에 입술을 냠냠냠냠 여러번 해도 하얀 물컵이 그대로 보이실꺼예요. 

  이건 정말 상줘야합니다. 어퓨에서 나오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이아이는 정말 완소 립아이템이었어요. 블로그 이웃님께 나눔받은 제품이라서 고마우면서도 마음에드는 제품이라 탈탈톡톡털어 바닥까지 사용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손을 막 비벼도 뭍어나지않고 지워지지도 않고 번지지도 않으니 제가 괜히 키스해도 안지워지는 지속력좋은 틴트 립 메이크업이라고 이름울 붙였겠어요 ^^ 

  사실 저처럼 귀차니즘에 수정화장 잘하지않는 분들에게도 중요한것이 바로 립메이크업인데요. 뭐 조금 먹다보면 지워지고 뭐 조금 하다보면 지워지고 그러면 또 립스틱을 발라야하고 그럼 또 입술은 건조해지고 -_-^ 그럼 또 각질이 생기고 그러면 또 입술을 물어뜯게 되고 악순환이 반복되곤 합니다.

 안좋은 버릇이 있는데 손톱을 잘근잘근 하거나 입술을 잘근잘근 혹은 손으로 입술각질을 뜯거나 하곤 하는데 요아이는 여러번 덧바르는 일이 없이 지속력이 좋으니까 그런 제 나쁜 버릇을 조금 막아주는 역활도 하곤 합니다. 

  혹시나 립스틱이나 립틴트 취향이 저랑 비슷한 분이 계신다면 도움이 되는 영상이길 바라며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찾아올께요.

 

출처 : 매드엔젤의 세상에 쓸모없는 영상은 없다 네이버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