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보고, 예뻐지고

(영상) 시크릿키 스윗글램틴트글로우 퓨어레드 입술발색 레드틴트추천

안녕하세요 따뜻한 매드엔젤입니다.

오늘은 시크릿키 스윗글램틴트그로우 퓨어레드 발색샷 및 영상을 담아왔습니다.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로 생각했는데요 생각보다 진한 레드컬러가 아니라 입술에 닿으면 온도와 본인의 립컬러에 따라서 핑크빛을 띠는 맑은레드컬러로 변합니다. 

실제로 영상이나 사진을 보면 확실하게 느껴지실겁니다.

개인적으로 매트한 틴트는 적당히 사용해봤고 너무 착색이 심한 밤형틴트는 잘 바르지 않게 되더라고요.

밤을 손가락에 뭍혀서 바르는 스타일은 학생때도 사용안해봤지만 손가락에 뭍는게 너무 싫었습니다. 

손가락에도 착색이되는건 당연했으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이렇게 립스틱으로 나오는 틴트제품들은 무척 마음에 듭니다.

일할때는 좀더 선명한 컬러를 바르고 일하는지라 그래야 미소짓기도 편하고 보시는 분들에게 밝은 인생을 주게됩니다.

시크릿키 스윗글램틴트글로우 퓨어레드 밝고 맑은 레드컬러라서 일할때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다만 컵등에 뭍어남에 있어서는 촉촉함 대신 뭍어나는건 어쩔수없으니 그건 참고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보시면 어 너무 빨간색이다? 라는 생각이 드실껍니다. 하지만 이아이는 일반적인 립스틱이 아니라 립 그로우 틴트입니다. 

밤형의 촉촉한 틴트를 스틱으로 만들어놓은 아이예요. 거기에다 립그로우의 촉촉함이 더해져있지요. 일반적인 립스틱처럼 컬러가 입혀지기보다는 입술색과 겹쳐지면서 색이 변하니까 저 색깔이 그대로 나타나진않습니다.


개봉부터 발색까지 한번에 보는 영상은 위를 참고하세요.


사실 맨입술이 너무 예쁘지 않아서 립컬러는 신중하게 고르는 편이예요.

하도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서 뜯고 물고 해서 입술색이 고르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투명한 그로우나 틴트보다는 선명한 발색의 매트한 립스틱을 좀더 선호하는 편이기도 하고요.

그래도 계절에따라서는 촉촉한 아이들을 바를수 밖에 없더라고요. 제 입술이 더이상 망가지는건 싫고 립스틱을 바르고 또 그위에 그로우를 바르기에는 귀찮...을때가 많아서요.

그런의미에서 틴트그로우는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이렇게 촉촉하고 선명하게 발색도 좋고 착색도 생각보다 심하지 않아서 다행인 제품이었습니다. 

안그래도 입술을 잘근잘근 잘 씹어서는 착색이 이되면 고르게 되지 못하고 울긋불긋하게되곤 하기때문에 걱정했거든요.

실제 생각했던 색상보다는 좀더 핑크빛이 강하게 도는 맑은레드컬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 여자분들은 화상을 할때 베이스톤에 따라서 입술톤도 조금 하얗게 바뀌잖아요. 그위에다 립컬러를 얹듯 사용하시니까 생각보다 빨강이라는 색상보다는 진한 핑크빛이 돌게 될거예요. 

혹시나 테스트 할수 있는 매장이 근처에 있다면 테스트 해보고 구매하시는것도 한가지 방법이 되겠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오늘도 이만 슈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