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만들고

바디나인닭가슴살 다이어트 갈릭흑임자콕,매콤아몬드 닭가슴살소시지 후기

어떤걸 먹어야할까 탄수화물은 줄이고싶은데 맛있는거 먹고싶은데 고민매일 하시는 분들에겐 역시나 쉽고 간편한 닭가슴살소세지가 어떨까요. 따로 요리라는거 할필요도없으니까요 ㅠㅠㅋㅋㅋ

저처럼 귀차니즘 이신분들 여기여기 모여랏 ㅋ얍얍


혹시나 저처럼 다이어트하시면서 다이어트보조제는 이제 그만 끊고 싶거나 혹은 다이어트식단조절로 바꿔볼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조리하기도 쉽고 먹기도 쉬운 제일  편한 다이어트 음식은 역시나 닭가슴살이 아닐까 싶어요.

바디나인에서 나온 내가몸짱이될닭 시리즈중에서 두가지 맛의 닭가슴살 소시지를 먹어봤는데요 간단하게 후기남겨볼까합니다.



두개 다 먹어도 186Kcal 좋아요 굿굿 냉동식품으로 배송되어오는지라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이 두개나 넣어져서는 정말 꽁꽁 얼려진 채로 배송되어옵니다. 받은 즉시 냉동실에 넣어주시고 먹기하루전에 냉장실로 내려서 냉장 해동해서드시는걸 추천해요.

저같은 경우에는 출근하기전에 하나 꺼내서 냉장실에 넣어놓고 퇴근해서 오면 적당히 녹아있는 닭가슴살소시지를 전자렌지에 30초만 돌린다음에 후라이팬에 한버더 데워서 먹습니다.

이왕이면 불맛을 입혀야 더 맛있게 먹지 않겠어요?



바디나인 닭가슴살 소세지는 적혀있다 시피 비가열 제품으로 완전히 가열 조리해서 섭취하시라고 안내되어있어요. 배아프지 않으시려면 저처럼 후라이팬에 잘 구어서 완전 가열해서 드십시옹 ^^

영양정보도 확인하시라고 한컷 찍어올립니다.



유통기한은 꽁꽁 얼려진 냉동식품인관계로 꽤나 길어서 한가득 사놓고 냉동실에서 하나씩 하나씩 꺼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흑임자 갈릭보다는 좀더 매운 맛이 더 맛는듯했어요. 요아이는 단맛이 좀더 세게 느껴졌달까요?




엄마 아부지 식사하실때 저는 이렇게 소시지 놔두고 가끔 먹습니다.

온가족이 식사하는 저녁자리에 빠질수는 없고 뭔가는 먹어야할때 이왕이면 칼로리적은 음식으로 혼자 셋팅 ^^;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아서 가끔 너무 낮에 많이 먹었던 날은 이런식으로 칼로리조절하곤 합니다.

 


요아이가 좀더 제취향이었던 매콤 아몬드 닭가슴살소시지



아침에는 보통 삶은 계란과 해독주스 한잔을 마시고 절때 공복으로 굶지는 않습니다. 굶는 다이어트가 제일 요요도 심하고 몸에 무리가 많이 간다고 해서 항사 세끼는 다 챙겨먹으려고해요. 그러고보니 탄수화물은 적게 먹자 해놓구서는 무기질 비타민은 잘 챙겨먹지 않는것 같아서 종합 비타민은 하나 따로 사서 먹어야 할까봅니다.^^

해독쥬스 만으로는 다 못채울것 같아서요.



기름을 살짝 두른후에 구어주면 이렇게 맛잇게 구어집니다. 소스도 많이먹으면 살찌니까 딱 저정도만 개인적으로 케챱보다는 돈까스소스나 허니머스터드소스가 잘 어울리는 닭가슴살소세지입니다.

매콤한 버젼이라고 하나 매운 맛은 하나도 안났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그냥 막 드셔도 될듯한 소세지입니다. 걱정말고 드셔보세요.

 


단면을 잘라보면 생각보다 촉촉하죠? 소스랑도 꽤나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케찹도 나쁘지않지만 저는 그래도 꿋꿋하게 돈까스소스 ㅋㅋ 추천추천.

전체적으로 단맛이 강했지만 나쁘지않은 닭가슴살 소세지였어요. 제일 편리한건 역시 조리하기 쉽다는점 ^^ㅋ

좀더 매운맛이 있다면 시도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