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보고, 예뻐지고

세렌디뷰티 라블룸 리페어 크림, 쫀쫀한 고보습 재생크림

안녕하세요 매드엔젤입니다.

오늘은 30대인 제 피부에 필요한 쫀쫀하고 영양가득한 재생크림을 사용해보고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세렌디뷰티는 맨처음 BB크림으로 먼저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이름을 기억해 두고있던 브랜드인데요. 

기초라인도 잘나왔더라고요. 디자인 패키지도 고급스러워서 우와~~ 했떤 ^^ 자 그럼 라블룸리페어크림을 만나볼께요.



세렌디뷰티 라블룸 리페어 크림 50g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증성 화장품으로 판테놀 함유량이 최대치인 10%와 상피세포성인자 EGF를 함유한 제품으로 뛰어난 피부 재성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재생크림이예요. 판테놀EGF크림으로도 불리는데 판테놀은 피부에 침투되어서는 비타민B5로 전환되는데요. 그래서 바르는 비타민 이라고 불리는 성분입니다. 



제품상자를 열어보면 온통 거울같은 미러스타일의 용기에 하단에 스패츌러도 함께 내장되어있습니다. 상당히 되직한 제형이라서 스패츌러로 위생적으로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았어요. 묽은 제형은 손가락으로 턱턱해서는 헤프지만 듬뿍발라서 쓰는걸 좋아하는데 세렌디뷰티 라블룸리페어크림은 쫀쫀한 제형의 발림성이 무척 무거운 크림인지라(제가 평소쓰던 제품에 비해서) 손등에 적당량(조금만)만 덜어서는 필요한 부위에 톡톡 찍어놓고 얇게 펴르는걸 추천드려요.




간단하게 제품용기와 제형을 볼수 있도록 영상을 만들어봤으니 한번 봐주시겠어요? 라블룸리페어크림에 들어있는 재생성분 상피세포성인자인 EGF는 세포성장을 촉신해서 피부트러블 자국을 완화시키고 피부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는등 주름을 개선하고 색소침착을 예방해줍니다. 진짜 손등에 올려놓고 바르는데 상당한 무게감에 어..? 어어? 했어요 ㅎ

영상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제품 용기는 정사각형 모양의 전체 미러가 예뻐요. 다만 ㅎ 지문자국은 많이 남아요 ㅋㅋ어쩔수없습니다!

쫀득쫀득, 수분크림은 스륵하면 금방 펴발라지는데 쫀쫀하고 무게감있는 제형이라 정성껏 펴발라주세요!



바르기전 ' '* 목욕다녀와서 찬바람좀 맞았어요. 스킨_로션 바른상태입니다. 도포, 세렌디뷰티 라블룸리페어크림을 적당량을 손등에 덜어서 조금씩 볼 코 이마 턱아래에 올려놓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잘 펴발라주시면됩니다. 다 바른이후에는 역시나 톡톡톡 두드려주시는거 있지마시고요 ^^

손에남는 잔여감의 크림들은 목에도 함께 발라주시는게 좋겠죠~~?


저처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타입인분들은 무게감있는 제품 사용할때 조금 걱정하시는데요 다행스럽게도 트러블없이 잘 사용하고있어요.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보습,영양, 주름, 미백.. 모든걸 토탈하는 그런 크림을 찾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