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운영시간 티켓예매 종이티켓 어플예매 전망대뷰
본문 바로가기

다니고, 남기고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운영시간 티켓예매 종이티켓 어플예매 전망대뷰


  안녕하세요 매드엔젤입니다. 이번에 가는여름의 끝자락에 여자넷이서 모임을 가졌어요. 롯데호텔월드 잠실에 숙소를 잡으면서 패키지로 롯데월드타워 서울 스카이 입장권이 포함되어있는 상품이었답니다. 그래서 호텔에 3시에 체크인하면서 일자 미지정 지류티켓을 받았습니다. 일자 미지정 지류티켓은 직접 롯데월드 타워 서울스카이 매표소에 가서 시간을 정해서 예매한뒤 입장권을 다시 받거나 혹은 핸드폰 어플로 시간을 예매할수 있다고 합니다. 주말 같은 경우에는 입장권 구매부터 타워꼭대기에 오르기까지 1시간이나 걸릴수도있다고 하고. 어플로 예매만 해놓으면 가지고 있는 일자미지정지류티켓을 가지고 바로 입장할수가 있어서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을것 같아서 저희는 어플로 티켓을 등록하고 방문했어요.


롯데 월드 타워 서울 스카이 운영시간

평일 : 10:00 - 22:00 일요일-목요일

주말 : 10:00 - 23:00 금,토,연휴(3일이상)

어른(만13세이상) 27,000원

어린이(36개월~12세이하)24,000원

FAST PASS(전연령동일) 50,000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서울스카이 라고 치면 나옵니다. 어플을 설치해주신다음에 비회원으로 로그인하시면되니다. 이과정에서 통신사 핸드폰 본인 확인 과정을 한번 거쳐요. 본인확인해주시면 제 이름으로 비회원 로그인이 완료 되는데요. 로그인을 한다음에 진행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그인 - 비회원 로그인 해주시고 롯데호텔월드 잠실점에서 체크인할때 받은 지류티켓을 모드 꺼내보면 QR코드 가 있는데요. 내 티켓에서 일자 미지정 지류티켓 예약으로 들어가시면 인증번호를 입력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할수 있게됩니다.



가지고있는 표가 4장이라면 모든 티켓의 QR코드를 다 스캔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나서 방문일자와 시간을 예약하시면되어요. 저희는 4명이라 4개모두 QR코드 스캔을 했고 저녁 9시 30분으로 예약했어요. 9시 30분이 마지막 예약시간인데요. 이 시간대에 예약을 하시면 11시까지 자유롭게 관람가능합니다. 입장은 10시까지 입장해주셔야합니다 늦으면 안됩니다.

6시 30분에 뮤지컬을 예약해놓은 상황이었고 다 끝나고 나니 저녁 9시 25분이었습니다. 샤롯데씨어터에서 롯데월드타워까지는 15분이면 충분히 이동합니다. 뮤지컬 보고 마지막 시간의 서울 야경을 보기위해서 예매를 했었습니다. 



사진을 여러장 찍었지만 간단하게 남겨보면 한강이 보이는 뷰가 더 예뻤어요. 해질녘부터 야경까지 함께 볼수 있는 시간대가 제일 핫한 시간대인것 같았어요. 저희는 아예 야경을 보려고 늦게왔지만 서울 하늘이 맑은 날 노을도 보고싶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바깥으로 나갈수 있는 곳은 너무 늦은 시간대고 위험해서 직원분들이 못나가도록 안내하고 계셨습니다. (기상상황이나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서 스카이테라스는 개방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카페나 기념품 사진촬영 등을 할수 있는 장소가 있었어요.  바닥이 투명한 곳은 역시나 무서운 느낌도 들긴 하지만 재미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