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만들고

김해 인제대 맛집 Dr.닭터 항상 맛있는 치킨스테이크

인제대 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Dr. 닭터 입니다. 인제인이 정한 맛집이기도하거니와 한결같이 변함없는 맛과 가격이ㅎㅎ 그리울때면 한번씩 찾아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글쓰다보니 또 가고싶어지는 닭터 치킨스테이크 예요. 주차공간이 항상 부족한 거리라서 왠만하면 차는 먼곳에 대놓고 걸어가거나 하는게 좋죠. 학생때는 그저 수업듣고 D동에서 열심히 학교를 내려가서는 열심히 먹고 또 산오르듯 올라가곤 했는데 말입니다. 그게 벌써 십년도 넘었네요.




예전에는 현금만 계산했던것 같은데 아..학생때라서 그런건가 그래도 가게되면 이상하게 현금계산하게되는 곳이예요. 아 물론 카드도 받습니다. 예전에는 현금밖에 안됐는데 이제 카드도 받게 바뀌긴했더라고요. 시간이 많이 흘러서 그런가보다면서. 들어가면 항상 양념으로 주세요 하고 시키면 기본 찾이랑 밥이랑 주세요. 밥도 많이많이 더달라면 더주시기도 하고요 ^^




샐러드의 정석은 역시 양배추에 케챱+마요네즈입니다 옳습니다.




치킨하면 치킨무가 빠질수없죠.





김치도 항상 적당히 새콤하니 맛있어요 ^^





저는 밥은 항상 남기지만 남자분들은 한그릇 뚝딱하는 흰밥






메인디쉬 치킨스테이크 ㅠ_ㅠ 너무 맛있어요. 먹고싶다.




나이프랑 포크를 기본으로 주시니까 잘라서 먹으면됩니다. 밥도 포크로 먹어요 냠냠




저는 밥 조금이랑 치킨이랑 냠냠 먹는 편이고 밥은 보통 비벼서 먹어요. 어디다 비벼먹냐면요.





이렇게 비벼서 냠냠 먹습니다. 맛있겠죠? 호랭이가 김해 김해내려오면 꼭 같이 먹으러가야겠어요. 다짐다짐 혹시나 김해 인제대 근처에서 오랜만에 밥먹을생각이 드셨다면 닭터 가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김해시 삼방동 160-10 | 닭터 인제대점
도움말 Daum 지도